krizer

http://116.125.141.11

Ultracube U4X+S 2018년 6월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 | Ultracube U4X+S 2018년 6월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8-06-15 14:38
조회153,490회 댓글12건

본문

ULTRACUBE U4X+S 펌웨어 업그레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Ultracube U4X+S의 2018년 6월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설정->정보->시스템업데이트

메뉴에서 신규 업데이트 정보 확인 가능하오니

U4X+S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펌웨어 업데이트 받으시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최적화된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내용 *


1. 보안 강화 관련 패치

2. 상태창 노출 버튼 추가

댓글목록

나태웅님의 댓글

나태웅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가 구매한지는 오래되었고 그동안 업뎅이트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2기가 제품입니다.
xellow48@naver.com 
오래된 공지사항보고 초기화도 해 보았는데 진행이 안 됩니다. ㅠㅠ
참고로 2016년 12월 2일 버젼으로 되어있네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이 누적되어 있을 경우 업데이트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적된 업데이트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본사 쪽에서 직접 업데이트를 진행해드려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특성상 펌웨어 파일 전송은 불가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 후 15일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시 보내주실 때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하오나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업데이트 서비스의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으시므로
비밀댓글로 주소 및 성함, 연락처 기재하여 주시면
택배 수거접수 진행 도와드려 왕복택배비 지원하여 서비스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태웅님의 댓글

나태웅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U4X+S 제품은 원격지원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원격지원이 가능하다고 해도 이는 누적된 펌웨어를 하나하나 수동으로 설치를 도와드려야 하는 부분이므로 원경지원으로는 처리가 다소 어려운 증상입니다. 일단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도 어플구동 및 디빅스 이용상에 큰 차질은 없사오니 송구스럽지만 현지에서 이용하신 이후 귀국하셨을 때 서비스 업데이트 받아보시기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태웅님의 댓글

나태웅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udit님의 댓글

udit 작성일

안녕하세요.

제가 <Ultracube U4X+S 2018년 1월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에 질문 하나 올렸었는데 지금까지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질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SPMC 버전에서 블루투스 연결시 싱크는 맞으나 10초 정도 딜레이 되어 음성이 출력되는 현상은 해결된건가요?'

'6월 펌웨어'에도 같은 질문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답변 요청을 드립니다.

udit님의 댓글

udit 작성일

윗 글 작성자입니다.
< udit 작성일 18-07-08 08:45 >

절대 답변 안 해주는 똥고집 센스~!!

이것 말고도 맥북에서 사용하는 USB의 exFAT 포멧이 인식이 안 되어 불편해도
제품 보내라고 할까봐 귀찮아서 그냥 쓰는데..
위 질문은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에 관한 큰 불편이라 질문 했지만 지나가는 똥개보듯 무시해주는 응대..
WIFI 5G도 인식 못해 2.4G를 쓰면서도 그려려니하고 한 마디 안 하는 내가 무슨 영광을 볼려고 이 질문에 답변을
기다리고 있나.. 가끔 무시당한 자괴감과 이 제품을 선택했다는 한심함을 동시에 느끼고 있네요..

이젠 뭐 답변 주던지 말던지.
날도 더운데 꼭 잘 먹고 잘 사쇼~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문의 게시글이 아닌 댓글의 경우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답변에 불편을 드려 사죄말씀 올립니다. 일단 SPMC 버전에서의 블루투스 연결 싱크 문제의 경우 SPMC와의 호환 문제로 기본 탑재된 SPMC가 아닌 KODI로 플레이 시 해결이 되는 것으로 확인된 사항입니다.
추가적으로 외장하드 인식의 경우에는 인식이 안될 때 다양한 증상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 '틱틱'대는 소음과 함께 인식이 안된다면 전력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별도 전력 커넥터나 Y자 케이블을 통한 연결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5G 연결의 경우 정상 연결이 가능해야 합니다. 본사 테스트 결과로는 2.4G 와이파이는 물론 5G와이파이까지 원활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네트워크 환경문제, 혹은 제품 문제를 의심해볼 수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크라이저 고객지원팀 1599-1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늦어 거듭 사과말씀 올리며, 행복한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시현님의 댓글

장시현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라이저 고객지원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질 때 문제가 된 상황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의 설정에서 저장소 및 초기화로 들어가시어 초기화를 진행한 뒤 다시한번 업데이트를 해보시거나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때 기존에 연결하셨던 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나 핸드폰 핫스팟을 연결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위 두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신 경우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1607으로 연락주시면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강수님의 댓글

김강수 작성일

u4x+s 4k 사용중입니다 업데이트 날짜가 17년9월 5일 이구 버전은 5.1.1로 표시 됩니다
업데이트 바로 가능한건가요? 그동안 안한 업데이트가 있는건가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U4X+S 제품은 작년 여름 보안패치가 이루어졌으며 버전은 안드로이드 OS 5.1로 동일합니다. 업데이트는 제품 설정에서 자동업데이트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대표전화 : 1599-1607 / info@krizer.com
기술문의 : 070-7098-1479 / service@krizer.com
영업문의 : 070-7098-1473 / sales@krizer.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kriz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