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zer

http://116.125.141.11

크라이저에서 드리는 특별한 혜택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댓글목록

오대희님의 댓글

오대희 작성일

크라이저 ULTRACUBE U5X+S (4K)  제( 상)품  품질문제로  AS 3회 교환 택배송 받았으나,  (재생품같은 증상)으로 다시  신 새제품으로 판매 출시되는 것으로  교환 요청하여 오늘 받았는데....  역시나.....
박스봉인 안 되어 있는 더구나... 안내서 없고 리모콘도 없고 포장의 엉성함  뭐라 표현 할 길 이 없네요.....!

크라이저님의 댓글

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크라이저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D 미개봉 제품 교환요청의 경우엔 발송해주신 제품에 구성품이 누락되어 있으나 고객님께서 여러차례 요청하시어 본품 외 구성품이 수령되기 전, 저희쪽에서 새제품 패키지로 선발송을 도와드렸습니다. 패키지는 새제품 내의 구성품이 모두 동봉되어 있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상의 문제증상으로 판단되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저희 생산기술부와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민영님의 댓글

안민영 작성일

혜택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대표전화 : 1599-1607 / info@krizer.com
기술문의 : 070-7098-1479 / service@krizer.com
영업문의 : 070-7098-1473 / sales@krizer.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kriz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