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zer

http://116.125.141.11

[DVD/DIVX 시리즈] 다운로드받은 영상의 자막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크라이저 제품메뉴얼 및 문제해결

본문 바로가기

크라이저 제품메뉴얼 및 문제해결

etc. | [DVD/DIVX 시리즈] 다운로드받은 영상의 자막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5-03-26 10:06
조회22,257회 댓글0건

본문

자막이 출력되는 조건


1. AVI파일(영상파일) 과 SMI파일(자막파일) 이 동일 폴더내에 존재해야합니다.

ca42484953ce537e4a64a1ffcea09f87_1427331944_5.jpg
 

2. 동일폴더내에 있는 자막의 파일명이 동일해야합니다.ca42484953ce537e4a64a1ffcea09f87_1427331965_75.jpg
▲위 그림에서 보듯이 자막(smi)와 영상(avi) 파일 명이 다를경우 출력되지않습니다.


우선 위 두가지 조건이 맞아야 자막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두가지의 조건에 맞지만 자막이 출력되지않는경우에는 SMI 파일의 코드 시스템 (예;유니코드) 이 

DIVX플레이어에서 인식할수 없는경우에는 자막이 화면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이는 자막파일을 수정해줌으로서 해결이 가능하며, 해당방법은 관련 질문내용을 클릭하여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대표전화 : 1599-1607 / info@krizer.com
기술문의 : 070-7098-1479 / service@krizer.com
영업문의 : 070-7098-1473 / sales@krizer.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kriz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