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및 어원
CI 소개
크라이저의 새로운 CI는 디지털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즈를 강화하고,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영상, 음향기기 분야에서 크라이저로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직선만을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진취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뜻을 내포하고있습니다.
LOGO TYPE
크라이저의 슬로건인 Creating a smart world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삶의 유연성과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필수 불가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SLOGAN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
2018년 새롭게 제정된 슬로건,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은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바다를 항해하기 위한 크라이저의 각오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IOT 시스템과 DID 광고, 게임과 의료 등 각종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편의를 주는 기술력을 확보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OLOR
BLACK, BLUE, WHITE, GRAY
전용 색상은 BLACK이며, BLACK은 힘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입니다.
브랜드 어원
KRIZER의 브랜드 어원은
KOREA(대한민국) + EQUALIZER(이퀄라이저 : 주파수를 조절하여 고르게하다.)의 합성어 입니다.
KOREA + EQUALIZER = KRIZER
영상ㅡ 음향 기기분야에서 밸런스 있는 기업운영과 퀄리티 있는 품질, 기술력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임을 의미하고있습니다.